서울 근교 1박 2일 단체 여행지, 양평 용문 ‘하늘호수펜션’
서울 근교 1박 2일 단체 여행지, 양평 용문 ‘하늘호수펜션’
  • 도주혁 인턴기자
  • 승인 2016.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워크샵펜션 무한리필바베큐

▲ 호수에서 바라본 '하늘호수펜션' 정경
최근 가을의 마지막 정취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나 직 장, 동호인을 중심으로 단체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을 위해 주로 서울근교의 가벼운 여행지를 선호한다. 이것저것 준비하지 않고 가볍게 떠나는 여행을 즐기는 것이다.

쉽게 예약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을 위해 북적이는 관광지 보다는 한적하고 가을향기가 물씬 묻어나는 곳을 찾고 있다.

이러한 단체여행객들은 편리한 접근성과 우리들만의 공간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숙박시설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곳으로 양평의 ‘하늘호수펜션’이 주목받고 있다.

쾌적한 자연의 양평의 용문산 줄기에 자리 잡은 ‘하늘호수펜션’은 산과 강, 자연이 하나가 되는 최고의 휴식공간이다. 특히, 수도권에서 전철 등을 통해 주말 또는 짧은 연휴에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단체여행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 펜션에서 바라본 호수. 특히 겨울의 눈 꽃과 호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은 일품이다.
하늘호수펜션은 아침에 눈을 뜨고 바라보는 풍경이 일품이다. 아침이면 피어오르는 물안개가 환상의 세계로 인도한다. 바로 앞에 펼쳐진 월산저수지가 몽환적 풍경의 아침을 선사하는 것이다. 조용한 아침을 맑은 공기와 시원하게 펼쳐진 넓은 호수가 맞아 주며 지친 직장인들에게 휴식과 여유를 안겨주는 ‘힐링스테이’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하늘호수 펜션 즐기기>

▲ '하늘호수펜션' 바비큐장과 야외 수영장
‘하늘호수펜션’에서는 생목살 바비큐와 닭볶음탕, 매운탕 등 맛있는 음식을 주문에 따라 제공하고 있다. 선호에 따라 4가지 메뉴로 분류해 제공하고 있으며, 술과 안주는 물론 다음날 아침 해장국까지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은 갈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다. 간단한 차림으로 와서 여유롭게 즐기다 돌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하늘호수펜션’은 낚시를 겸할 수 있어 ‘낚시마니아’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월산저수지에서는 붕어, 잉어, 메기, 향어 등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어 마니아들 외에도 가족단위 고객들까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월산저수지에서 월척을 기대하며 낚시를 하고 있는 모습
펜션은 12평 온돌 룸에서 48평형 단체 룸까지 총 8개의 객실로 이뤄졌다. 단체 룸은 28평형· 45평형 A, B·47평형·48평형이 마련되어있으며, 각 룸에는 노래방기계가 설치되어 있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바비큐장과 족구장, 이곳의 자랑인 대형 야외 수영장, 워터슬라이드가 준비되어 있어 숙박객 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변 볼거리>

하늘호수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용문사가 유명하다. 지금은 낙엽이 다 떨어져 노오란 은행잎  융단 길을 연출하고 있는 용문사 입구 도로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최근 언론에 소개돼 화제가 됐던 ‘트릭아트’ 그림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종의 착시현상을 이용한 그림이다. 청춘뮤지엄(트릭아이뮤지엄)과 양평군 귀농귀촌협동조합의 재능기부로 이뤄진 ‘트릭아트’ 작품은 용문사 관광단지에 50여점이 그려져 있다.

▲ 용문사의 또 다른 볼거리 '트릭아트' 작품
또한 레포츠로는 서바이벌게임, 산악용 오토바이체험, 패러글라이딩, 비발디스키장, 오션월드 레일바이크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펜션 이용 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렇듯 단체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볼거리가 가득한 ‘하늘호수펜션’은 경기도 양평군 월산저수지길 18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