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에 푹 빠진 남성의 코믹한 영상에 눈길
- 9월 1일부터 국내 광고 실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 진행
- 방송 이후 매일 로그인만 해도 쥬얼 5개, 모험 입문서 증정
주식회사 코로프라(대표 바바나루아츠)는 스마트폰원핑거 RPG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한국 국내 TV 광고를 9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는 장대한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화려한 3D 액션과 배틀 및 타운 조성을 즐길 수 있는 정통 RPG로, 2014년 10월 구글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이다.
이번 TV 광고는 한 남자가 카페에 앉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에 푹 빠져 플레이하는 도중 외계인이 침략하며 주변은 아수라장이 되지만, 이 남성은 주변 상황을 눈치채지 못하고 게임에 열중해 외계인과 함께 협력 플레이를 즐긴다는 코믹한 내용의 영상이다.
또 코로프라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국내 TV 광고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는 매일 게임에 첫 접속 시 쥬얼 5개와 각종 모험 입문서를 증정하며,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이 기간 내 로그인할 경우에는 6일간 연속으로 쥬얼 25개를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9월 2일부터 9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특별 선물 퀘스트를클리어하면쥬얼 25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로프라 관계자는 “한국 국내 TV 광고를 기점으로 보다 많은 국내 유저들에게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부디 국내 유저들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를 많이 즐겨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