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제22기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NH투자증권, 제22기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이미지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이미지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오는 29일까지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2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노년-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은퇴 이후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22기 인생대학은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진행된다. 개강은 오는 4월 15일, 종강은 6월 10일이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전남대 박상철 석좌교수의 ‘장수시대와 노화혁명’을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고 서울대 최인철 교수의 ‘노년의 굿라이프’, 성균관대 최재붕 교수의 ‘ChatGPT가 바꾸는 디지털 시대 생존전략’, 김성준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교수 ‘바이오닉스와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도 마련했다.

또 서울대 보건대학원 조영태 교수의 ‘정해진 미래? 미래를 바꾸는 인구!’ 강의가 종강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2기 인생대학에서는 강의 외도 서울대 캠퍼스 투어, 와인교실 등 체험활동을 통해 수강생들의 친목 도모 시간도 마련돼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대상은 50~60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이 발송하는 자료와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