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 진행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온라인쇼핑몰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 진행 이미지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 진행 이미지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월 말까지 자사 온라인쇼핑몰서 LG전자, 쿠쿠전자, 일렉트로룩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품목 대상은 TV,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 가전에서부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가전, 밥솥, 정수기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하다.

롯데하이마트는 2개 품목 이상 동시구매 시 쿠폰할인,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시 추가로 즉시할인, 캐시백 등의 혜택을 준다.

우선 LG전자 다품목 행사에서는 캐시백 등 최대 40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조합은 ‘올레드 TV’,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트온 냉장고’,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2 에어컨’,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로봇청소기’ 5개 품목이다.

이들 제품 동시구매 시 캐시백, 쿠폰할인, 즉시할인 등 최대 120만원 혜택이 증정된다.

ALL 가전 다품목 행사에서는 엘포인트 등 최대 17만4000원을 증정한다. 추천 조합은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의류관리기’,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공기청정기’,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 ‘하이메이드 무선 진공청소기’ 3개 품목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들 제품 동시구매 시 엘포인트, 즉시할인 등 최대 15만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전자 다품목 행사서도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추천 조합은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밥솥’, ‘100°C 끓인물 정수기’ 2개 품목으로, 동시구매 시 엘포인트, 쿠폰할인, 즉시할인 등 최대 27만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렉트로룩스 다품목 행사서는 엘포인트 최대 29만 9000원을 증정한다. 추천 조합은 ‘얼티밋케어 700 식기세척기’, ‘3구 인덕션’ 2개 품목으로 동시구매 시 엘포인트 25만 8000원을 혜택이 주어진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다품목 행사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골라 최대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사뿐 아니라 다가오는 봄철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