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이달 말까지 첫 구매 고객 대상 ‘웰컴온’ 기획전 진행
롯데온, 이달 말까지 첫 구매 고객 대상 ‘웰컴온’ 기획전 진행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웰컴온’ 기획전 진행 이미지 ⓒ 롯데온
‘웰컴온’ 기획전 진행 이미지 ⓒ 롯데온

롯데온이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온(Welcome 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신규 유입 고객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롯데온서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앞으로 매월 상품 및 혜택을 바꿔가며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웰컴온 기획전에서는 롯데온 첫 구매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적용 기준을 완화했다.

이전에는 첫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해왔지만 이달부터는 구매 금액 기준을 1만원으로 낮춰 첫 구매 진입 장벽을 낮췄다.

더불어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 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특히 롯데온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여성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과 1만원 대 인기상품 등 고객 유입에 효과적인 상품으로 선정했다. 향후 매월 계절 및 트렌드 등에 맞춰 고객 유입에 효과적인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 달 첫 구매 전용 대표 상품으로 ‘다우니 베이스 릴리 향(1L*3개)’을 최종혜택가 8500원에, ‘폰타나 파스타소스(600g*3병)+파스타면 1봉’을 최종 혜택가 1만 1120원에 판매하며, ‘나이키 에브리데이 에센셜 크루 삭스(3개)’를 최종 혜택가 9400원에, ‘엠앤엠즈 레트로 머그컵 + 엠앤엠즈 밀크(37g*12개입) 기획팩 2세트’를 최종 혜택가 1만 8000원에 판매한다.

조의근 롯데온 마케팅기획자는 “롯데온을 경험해 본 적 없던 고객을 유입하고,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웰컴온’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첫 구매 고객 구매 상품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관심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이들을 충성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