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 롯데제과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 롯데제과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모델 발탁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디저트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해 진해됐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는 총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제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이다. 빙과류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등 4종이다.

한편 이번 제로 공식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는 두 번째 EP ‘겟 업(Get Up)’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2023년 8월 5일 자) 정상을 밟고 이 앨범의 트리플 타이틀곡인 ‘슈퍼 샤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 3곡을 메인 송차트 ‘핫 100’에 한꺼번에 올려놓은 바 있다.

지난해에는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에 이어 일본 여름 페스티벌 ‘서머소닉’ 무대에 연달아 올라 전 세계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메이킹 필름 등으로 공개 될 다채로운 뉴진스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