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스포츠 크리에이터 송하와 ‘사이판 마라톤 컨셉투어’ 출시
모두투어, 스포츠 크리에이터 송하와 ‘사이판 마라톤 컨셉투어’ 출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사이판 마라톤 컨셉투어’ 출시 © 모두투어
‘사이판 마라톤 컨셉투어’ 출시 ©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철인 3종 스포츠 크리에이터 송하와 함께하는 사이판 마라톤 컨셉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송하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6만 팔로워를 보유한 대표적인 운동 인플루언서다.

이번 컨셉투어 상품은 오는 3월 7일 출발해 같은 달 9일에 진행되는 사이판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일정으로, 이른 시간 대회가 열리는 것을 감안해 고객 편의를 위해 출발지에 가까운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 숙박하게 된다.

이번 사이판 마라톤 대회는 마이크로 비치를 지나 아름다운 비치 로드를 달리는 코스는 풀코스, 하프 코스, 10Km, 5Km 등으로 다양하게 진행되며, 국제 마라톤 및 장거리 레이스 연맹(AIMS)의 공인 인증을 받은 세계적인 대회로 마리아나 제도 대표 스포츠 축제 중 하나다.

아울러 스포츠 크리에이터 송하를 비롯해 ‘서울을 달리는 100가지 방법’의 저자이자 최근 ‘나 혼자 산다’ 기안 84 대청호 마라톤 촬영을 담당했던 달리는 사진작가 최진성도 함께 한다.

또 마라톤 대회 전날에는 송하&최진성과 함께 코스 답사와 비칭 코밍을 하는 시간도 갖는다. 비치 코밍은 해변을 뜻하는 비치(beach)와 빗질을 뜻하는 코밍(combing)이 합해진 말로써 바다를 빗질하듯 바다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주워 모으는 활동을 말한다.

마라톤 참가 비용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마라톤 대회 다음날은 전 일정 자유 시간으로 마라톤 참가로 지친 피로를 풀며 아름다운 사이판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마라톤 인기가 2030세대에서도 높아지고 있어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이번 사이판 마라톤 대회 컨셉투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마리아나 관광청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아름다운 사이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컨셉투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컨셉투어란 특별하고 이색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MZ 세대를 타깃으로 모객력이 보증된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콘셉트 상품이다.

이 콘셉트 상품은 코로나 후 지난 2022년 6월부터 현재까지 1700여 명의 고객이 이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