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신당・새로운미래 등 제3지대, 용산역서 합동 귀성 인사
개혁신당・새로운미래 등 제3지대, 용산역서 합동 귀성 인사
  • 강영훈 기자
  • 승인 2024.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강영훈 기자]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새로운미래 이낙연, 김종민 공동대표,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 및 관계자들이 설 연휴 첫날인 9일 서울시 용산구 용산역 호남선 열차 플랫폼서 합동 귀성 인사를 하고 있다. ⓒ 뉴시스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새로운미래 이낙연 공동대표,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 및 관계자들이 설 연휴 첫날인 9일 서울시 용산구 용산역 호남선 열차 플랫폼서 합동 귀성 인사를 하고 있다. ⓒ 뉴시스

개혁신당, 새로운미래 등 제3지대 세력이 설 연휴 첫날인 9일 서울시 용산구 용산역에 모여 합동으로 설 명절 귀성 인사를 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양향자 원내대표, 이낙연·김종민 새로운미래 공동대표, 금태섭·조성주 새로운선택 공동대표,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원칙과상식’ 소속 조응천·이원욱 의원은 이날 함께 용산역 광주송정역으로 향하는 호남선 열차 플랫폼에서 귀성객들을 배웅했다.

이준석 대표는 이 자리서 “각지에 있는 친척들이 모여 행복한 설이 되길 기원한다”며 “다가오는 총선서도 우리 새로운 세력들을 지켜봐 주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낙연 대표는 “살림도 어렵고 나라도 어려운데 설 명절이 다가왔다”며 “모처럼 가족·친지들과 만나 흐뭇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금태섭 대표는 “오늘 우리가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인 것처럼 설에 모인 분들이 생각이 다르더라도 조금 더 화합하는 우리나라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응천 의원은 “우리 신당 세력들이 이곳 용산역에 모여 정치에 희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설 연휴 기간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