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BNK투자증권은 5일 각 조직 본부장 및 부서장 등 임직원들과 함께 본사에서 소비자보호 실천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윤리경영 및 소비자 보호 실천 선포식은 금융인으로서 높은 수준의 윤리경영 실천과 그룹 핵심가치인 바른, 새로운, 함께하는 기업문화 정착과 소비자 중심의 업무수행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는 금융투자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마련했다.
윤리경영 및 소비자 보호 실천 헌장에는 선량한 관리자 주의로 업무수행, 친절한 응대와 정확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직원 간 부당 지시 금지, 부당 이익제공 금지, 금융소비자 권익 최우선, 금융소비자에게 불건전 영업행위 금지, 금융소비자 피해발생 시 신속한 사후구제 등이 담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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