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서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랜버기’ 팝업 스토어 진행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서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랜버기’ 팝업 스토어 진행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1.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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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모델이 서울시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 중인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팝업매장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 롯데백화점
모델이 서울시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 중인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팝업매장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랜버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랜버기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3가지 핵심 몰트 위스키 중 하나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발렌타인 무릉도원’을 콘셉트로 행사장 메인 구조물을 한국 전통 건축양식인 기와 지붕을 이용해 현대적으로 구현했다.

팝업 스토어 주변으로는 발렌타인 글랜버기 증류소를 모티브로 한 정원을 꾸며 고객들이 마치 스코틀랜드 양조장에 방문한 듯한 느낌이 들게 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팝업매장 전경 © 롯데백화점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팝업매장 전경 © 롯데백화점

이번 행사장에서는 함보경 한국화 작가가 함께 협업한 한정판 설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발렌타인 글렌버기 12년’(8만 3000원), ‘발렌타인 글렌버기 15년’(12만 9000원), ‘발렌타인 17년’(15만 9000원) 등이 있다.

특히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세계적으로 연간 108병 한정 생산돼 국내에 6병만 입고된 ‘발렌타인 40년 마스터 클래스 컬랙션(2200만 원)’을 3병 한정으로 특별히 선보인다.

또 위스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틀에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 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칵테일 클래스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오연정 대사를 포함한 브랜드 앰버서더들의 칵테일 클래스가 행사 기간 매일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장지원 와인앤리커 치프바이어는 “이번 발렌타인 팝업 행사는 클래식 위스키와 한국전통 문화의 최초 콜라보라는 점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 위스키의 고정관념을 깨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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