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7일간 네이버쇼핑서 최대 72% 할인 ‘레드위크’ 개최
LG생활건강, 7일간 네이버쇼핑서 최대 72% 할인 ‘레드위크’ 개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최대 72% 할인 ‘레드위크’ 개최 이미지 ⓒ LG생활건강
최대 72% 할인 ‘레드위크’ 개최 이미지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단 7일간 네이버쇼핑 내 각종 자사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레드위크 행사는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전체가 함께 참가해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최대 할인율인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 가운데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향수, 비욘드, 더페이스샵,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각 브랜드 별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화장품 샘플, 파우치, 랜덤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한정수량으로 받아볼 수 있다.

생활용품은 닥터그루트서 ‘탈모증상집중케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피지오겔서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에서는 엘라스틴 샴푸,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피지 세탁세제, 샤프란 아우라 생화캡슐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등 음료도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