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청룡의 해 맞아 뉴이어 ‘음료·푸드’ 3종 출시
스타벅스, 청룡의 해 맞아 뉴이어 ‘음료·푸드’ 3종 출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사진 왼쪽부터)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핑크 폼 딸기 라떼,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이미지 © 스타벅스
(사진 왼쪽부터)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핑크 폼 딸기 라떼,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이미지 ©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024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음료 3종과 푸드 3종 등을 각각 새롭게 출시하고 매장 방문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갑진년 새해 첫 번째 음료로 푸른 용의 기운을 가득 담은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는 얼 그레이 폼과 클래식 밀크 티의 부드러운 조합으로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 전통 재료인 치자를 사용한 푸른색 폼을 통해 청룡의 해를 표현했다.

더블 에스프레소 샷과 함께 헤이즐넛 풍미로 즐기는 푸른 용 헤이즐넛라는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푸른색 폼과 함께 제공된다.

핑크 폼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에 폭신한 딸기 맛 핑크 폼을 더한 음료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푸른색의 용을 표현한 생크림 장식과 촉촉한 얼 그레이 쉬폰 속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푸른 용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3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또 스타벅스는 나쁜 일을 막아주고, 복을 가져다주는 친근한 모습의 푸른 용 모티브를 MD에 담아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SS 엘마 청룡 텀블러’, ‘베이비 드래곤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다양한 MD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새해 첫날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매장 별로 1월 1일에 방문한 선착순 24명에게 24년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2종 중 1잔과 새해 기운을 담은 ‘럭키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회원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뉴이어 음료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1월 8일부터 21일까지는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새해 메시지와 함께 매일 2024명을 추첨,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는 “청룡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모든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희망한다”며 “2024년 스타벅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음료와 푸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