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이미지 ©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포스터>©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용 타이어는 추운 날씨 눈길, 빙판서도 제동 성능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서 실시된다.

행사 제품은 겨울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P72’, SUV전용 프리미엄 겨울타이어 ‘윈터크래프트 WS71’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감성 패딩 담요와 무드 미니 가습기 중 하나를 증정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하면 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겨울철 고객들 안전 운행 기원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서는 겨울용 타이어를 반드시 장착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는 타이어와 관련된 점검과 기초 경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업계 최초 승용차용 타이어 특화 유통 브랜드다.

KTS (Kumho Truck&Bus Tire Service)는 금호타이어 기술이 집약된 트럭·버스용 대형 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