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가을·겨울 시즌 입맛 책임질 새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맥도날드, 가을·겨울 시즌 입맛 책임질 새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맥도날드는 12일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 한국맥도날드
12일 공개된 새 ‘해피 스낵’ 라인업 이미지 ©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12일 가을·겨울 시즌 입맛을 책임질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피 스낵은 맥도날드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 종일 할인가로 판매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으로, 매 시즌 달라지는 색다른 구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성비 메뉴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해피 스낵은 소시지 스낵랩, 타로 파이,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맥스파이시 치킨 텐더, 코카-콜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7개 메뉴로 구성됐다.

소시지 스낵랩은 탱글탱글한 식감의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로 파이는 촉촉하고 달콤한 보랏빛 타로 크림과 타로 알갱이 고소함을 맛 볼수 있는 디저트 메뉴다.

맥도날드는 이번 새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스테디셀러인 빅맥에 베이컨을 더한 ‘빅맥 베이컨’도 함께 선보인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 스낵은 가성비가 좋을 뿐 아니라 시즌마다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한다는 점에서 고객들 반응이 매우 좋다”며 “쌀쌀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된 해피 스낵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거 맛을 선사하는 ‘빅맥 베이컨’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