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색조 화장품 판매량 69% 증가… 미샤·스틸라 수요 공략
에이블씨엔씨 색조 화장품 판매량 69% 증가… 미샤·스틸라 수요 공략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3.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바캉스 뷰티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할인 프로모션 전개
스틸라 썸머 아이 메이크업 기획전 이달 말까지 최대 30% 할인

[한국증권_조나단 기자] 바캉스의 계절 여름을 맞아 색조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 집계에 따르면 올해 3~5월 기준 전체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9.2%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는 올 여름 바캉스 뷰티를 위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미샤의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SPF 50+ PA++++가 적용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한 발림성, 빠르게 픽싱되는 효과로 하루 종일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베스트 셀러인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의 핵심 성분을 쿠션에 고스란히 담아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피부도 건강하고 생기있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미샤 매장과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진행되며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단일 품목과 리필용 세트가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을 모두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Stila)는 '스틸라 썸머 아이 메이크업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스틸라는 색조 화장품 중에서도 최근 걸그룹을 중심으로 눈을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캣츠 아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늘어나는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스테이 올 데이 아티스틱 그래픽 라이너'를 20% 할인해 선보인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의 2023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아이라이너 부문 3위에 등극한 제품이다.

스틸라의 다채로운 컬러와 펄감을 오롯이 담아낸 것이 특징.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위한 부드러운 스틱 라이너부터 애교살 섀도우까지 가능하다. 정교한 3mm팁으로 디자인되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여러 번 덧바를 필요없이 또렷하게 그릴 수 있으며 뭉침 없이 눈에 완벽하게 밀착돼 온종일 맑은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물과 땀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술이 적용돼 장마철에도 번짐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눈 앞머리와 애교살 연출을 위한 ‘발레’, 웜톤 피부를 위한 ‘허슬’, 쿨톤 피부를 위한 ‘삼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 스틸라는 베스트셀러인 ‘스테이 올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최대 30% 할인한다. 스틸라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뷰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색조 화장품 수요도 크게 늘고 있다”며 “올 여름 많은 분들이 에이블씨엔씨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매력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와 스틸라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