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그린케어, 가로수 보호장치 'ThanksAZ' 용인 지역 시범 시공
㈜썬그린케어, 가로수 보호장치 'ThanksAZ' 용인 지역 시범 시공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1.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그린케어가 개발한 획기적인 빗물저장, 경관 조명 가로수 보호 장치인 ‘ThanksAZ’를 용인 지역 가로수에 시범 시공 했다.

 

‘ThanksAZ’는 가로수의 척박한 생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썬그린케어에서 개발한 가로수 보호 틀 및 덮개 일체형 가로수 보호 장치로, 대용량 담수 탱크와 자동급수장치를 구비하고 있어 저장된 관수를 가로수에 근접하여 지속적으로 공급함으로써 가로수 생육환경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최첨단 가로수 보호 장치이다.

썬그린케어에 따르면 "'ThanksAZ'는 △약 100L 분사구 자동급수를 통해 효율적인 수목관리 △ 태양광 충전으로 야간조명 RGB 점등으로 변화되어 안전하고 아름다운 거리 조성 △ 위급상황시 SOS 긴급구조 버튼구비, 음성 서비스 지원 및 위급상황 알림 체제 구축 등의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ThanksAZ’의 우수함을 직접 시민들이 느낄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은 용인 지역에 시공했다"고 전했다.

주변을 지나던 한 시민은 “새로 설치한 가로수 보호대의 조명이 거리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자꾸만 걷고 싶다며, 시내 전체의 가로수 보호대를 교체해 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로수 조명을 통해 거리가 밝아져 밤길이 무섭지 않아졌는데, 담수 능력까지 있어 가뭄에도 가로수가 보호되고 생육환경이 좋아진다니 일석이조의 친환경 시스템이네요.”라며 감탄했다.

정성권 대표는 “저희 썬그린케어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친환경 제품인 ‘ThanksAZ’가 널리 보급되어 우리 생활에서 중요한 가로수가 잘 관리되고 조금이라도 깨끗한 지구를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