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 생활 뷰티케어 브랜드 'OKAYY’ 론칭
골프존, 골프 생활 뷰티케어 브랜드 'OKAYY’ 론칭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1.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골프 업계 1위 기업 ‘골프존’
골퍼의 건강한 골프 생활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OKAYY’ 론칭 및 신제품 출시
라운드 종료 후 사용할 수 있는 이지케어 키트 출시 예정

 

 

다가오는 여름철, 라운드는 즐기고 싶은데 피부 걱정에 골프장 방문을 망설이는 골퍼들이 많아지는 요즘, 골프존이 골퍼의 피부 건강도 지키고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 가능한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오케이)’를 론칭해 눈길을 끈다. 

골프존이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오케이)’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OKAYY(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 컬러풀 선가드 패치 제품 이미지.

 

골프존은 이번 뷰티케어 브랜드 론칭에 앞서 골퍼들에게 보다 더 나은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맞춤형 케어솔루션 브랜드인 ‘골퍼케어플러스(Golfer Care+)’를 선보였다. 지난 22일(목) 골퍼들의 집중력 향상과 긴장 이완에 도움을 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목걸이 제품인 ‘멘탈플러스(Mental Plus)’ 출시에 이어 지난 6일(목)에는 골퍼케어플러스의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골퍼들이 홀인원, 버디 성공 등 기분 좋은 라운드 순간에 외치는 환호성인 ‘오케이’에서 브랜드명을 착안한 OKAYY는 고객들이 뷰티 제품 선택 시 고려하는 주요 포인트인 기능, 디자인과 휴대성, 가격 등 다양한 측면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선케어 제품인 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자랑하며, 라운드 시 골프 파우치와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시크(Chic)와 비비드(Vivid)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는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취향에 맞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디자인 패턴이 눈길을 끈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 아래 장시간 노출된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오케이 빙산수 두피 스프레이는 두피에 대고 누르기만 하면 빠르게 쿨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세 가지 상품은 각각 1만원 대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성비 좋은 키트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퍼케어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의 OKAYY(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제품 모델 화보 이미지

 

이와 함께 6월 중에는 라운드 종료 후 애프터 케어까지 할 수 있도록 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스크팩이 담긴 애프터라운드 이지케어 키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용품이 이제는 라운드를 위한 장비를 넘어 골퍼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피부 건강은 물론 골퍼 개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하는 데 주력했다”라며, “앞으로 골퍼들의 건강과 뷰티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골프존은 지난 4월 모바일 앱 하나로 놓치기 쉬운 지인들의 생일과 홀인원, 이글 등 의미 있는 스크린골프 기념일을 간편하고 빠르게 챙길 수 있는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골프존 플러스샵을 통해 필드 라운드 전 스크린골프로 사전 라운드를 하는 지인들에게 OKAYY 선케어 키트를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기프티콘, 스크린골프 아이템 등을 선물할 수 있다. 골프존 플러스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