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플렉스 피싱조이, 예비창업자 대상 사업설명회 성료
뉴딘플렉스 피싱조이, 예비창업자 대상 사업설명회 성료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낚시와 F&B를 결합한 피싱조이 예비창업자들에게 1:1 맞춤 컨설팅 진행
뉴딘플렉스가 7일 개최한 첫 단독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예비창업자들이 피싱조이 제품설명, 관련 산업동향 및 비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았다. 참가한 예비창업자들이 직접 게임을 시연해보고 있다.
뉴딘플렉스가 7일 개최한 첫 단독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예비창업자들이 피싱조이 제품설명, 관련 산업동향 및 비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았다. 참가한 예비창업자들이 직접 게임을 시연해보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인 뉴딘플렉스(대표이사 송지헌)가 지난 7일 서울시 송파구의 피싱조이 직영점에서 개최한 피싱조이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뉴딘플렉스의 피싱조이 사업설명회는 첫 단독 설명회로, 100여명의 피싱조이 예비창업자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설명회에서는 회사 소개를 비롯한 피싱조이 제품 설명, 창업절차, 창업경쟁력 등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은 피싱조이 제품과 F&B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1:1 창업컨설팅과 함께 피싱조이 창업 지원 금융 리스 상담에 줄지어 참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관심을 많이 보였던 스크린낚시 체험은 피싱조이의 가로 22.5m, 세로 2.5m 대형 파노라마형 스크린 화면을 통해 진행됐다. 대형 스크린 위에 구현된 경남 통영의 욕지도와 제주 마라도 앞바다 광경과 파도소리, 갈매기 소리 등의 실제 사운드가 적용된 리얼리티에 예비창업자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게임에 사용되는 센서가 달린 전자 릴과 낚싯대는 어종 별 특유의 입질과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해 낚시 특유의 손맛도 살렸다.

피싱조이는 현재 가맹사업 형태가 아니라서 창업주들에게 가맹비와 로열티 등 부수적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맹점과 같이 정형화된 F&B존과 인테리어 구성보다는 창업자의 아이디어와 개별적인 인테리어를 구성을 적용해 매장을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 참가자는 이번 설명회에 골프존뉴딘그룹의 VR기술이 접목된 스크린낚시의 기대감에 참석하게 됐고 직접 스크린낚시를 체험해보니 실제 낚시를 하는 것과 같은 시각, 청각, 손맛까지 다 잡은 몰입도에 놀랐다고 말했다.

뉴딘플렉스 관계자는 세상에 없던 스크린 스포츠이면서 합리적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만큼 창업 관련 상담 문의가 많아 예비창업자들이 실제로 스크린낚시와 F&B를 체험해볼 수 있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이번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피싱조이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의 VR기술력과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뉴딘플렉스의 피싱조이는 가상스크린과 센서형 구동부, 전자릴이 달린 낚싯대를 가지고 실제 낚시환경을 구현한 신개념 스크린 낚시 공간이다. 지난 8월 서울 송파구에 직영 1호점이 설치되어 운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