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가족, 연인 없이 홀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나홀로 여행족을 위해 전국의 게스트 하우스를 한 데 모은 ‘나 혼자 간다’ 기획전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경기, 제주, 강원전라, 경상도 지역별로 나누어 해당 지역의 추천할 만한 게스트하우스를 모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 보인다.
먼저 서울경기지역을 둘러보며 관광, 쇼핑을 계획 하고 있다면 ‘24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하면 된다. 서울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명동, 종로, 남산타워, 홍대 등 관광 명소를 둘러보기에 적합하다. 비수기 주중 싱글룸 기준으로 5만원에서 16% 할인된 4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혼자서 자유롭게 여행하는 것도 좋지만 여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 즐기고 싶다면 전주를 빼 놓을 수 없다. 전주 한옥마을과 남부시장, 맛집들의 중심에 위치한 ‘다정 게스트 하우스’가 주중 기준 2만원에서 10% 할인된 1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제주 지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성 10인실 주중, 주말 구분 없이 2만5000원에서 60% 할인된 9천900원에 구매 가능한 ‘메르빌 게스트 하우스’가 알맞겠다. 여성룸, 남성룸 각각 10인실로 구성되어 혼자 여행을 떠났지만 여러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낮에는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저녁엔 클럽파티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부산, 통영, 경주 등 여러 지역의 게스트 하우스들이 준비되어 있다.
위메프 통합숙박팀 오유진팀장은 “혼자 움직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나홀로 여행족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격은 물론 좋은 위치와 좋은 시설의 여행 상품들을 선 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