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엔 바캉스! 환전은 외환은행’ 모바일 환전 이벤트
‘피로엔 바캉스! 환전은 외환은행’ 모바일 환전 이벤트
  • 양가을 기자
  • 승인 2015.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간편 외환은행 모바일환전, 경품과 휴가 지원금 100만원 행운까지!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www.keb.co.kr)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피로엔 바캉스! 환전은 외환은행!’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외환은행 모바일환전 홈페이지(www.keb.co.kr/fx)의 해당 이벤트 화면을 방문하여 최대 70% 환전우대가 가능한 ‘나눔광장 쿠폰번호’를 받은 후, 이를 이용하여 500불이상 사이버환전 시 자동으로 박카스 모바일 상품권과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 환전한 모든 고객에게 자양강장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의 휴가비용도 지원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 참여고객은 ‘2015 행복한 여행! 환전 페스티벌’에도 자동으로 응모되어 아이패드에어2, 국민관광상품권, 커피상품권, 예스포인트 등 추가 경품의 당첨 기회도 자동으로 부여 받게 된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른 더위에 지쳐 해외에서 재충전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국내 최고의 외국환 전문 은행으로서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환전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모바일환전 홈페이지(www.keb.co.kr/fx)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e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