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이다스 호텔은 다양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밀리, 시니어, 올 인클루시브 등 세 가지 신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밀리 패키지에는 객실, 조식, 야식이 포함됐고 특별 선물로 소인 조식 무료 혜택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입장권도 제공된다.
시니어 패키지는 만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 이용 시 객실 특별 할인과 가평 특산물인 잣으로 만든 한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레스토랑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미식 여행을 만끽할 수 있으며 북한강 보팅 정규 코스까지 즐길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은 쿠킹 클래스, 사진 콘테스트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쿠킹 클래스는 5월 주말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동화를 주제로 진행된다. 카드 병정 쿠키, 마법 버섯 피자, 황금열쇠 초콜릿, 앨리스 피크닉 바구니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날 주간에는 가족 쿠킹 클래스,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키즈잼 방문 고객에게는 꽝 없는 스페셜 복권을 제공해 키즈잼 이용권, 레스토랑 할인권, 장난감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그 이 외도 마이다스 호텔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풍선 선물, 방울 방울 버블 체험존, 어린이날 반짝 팝업 스토어 운영 등 가족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