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는 전남 최초로 ‘N32 롯데백화점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시몬스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이번에 오픈한 N32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등을 한 자리서 만날 수 있다.
또 시몬스 신제품 프레임 아로(Ahro), 아를라(Arla) 등도 선보인다.
N32는 전 제품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SeaCell™)’,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이 뿐만 아니라 N32는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는 것 외에 인체 유해 물질을 줄여 비건 인증과 함께 친환경 인증도 유지하고 있다.
여기에 식물성 자연유래 성분 소재들을 더하며 ESG 경영에 진정성을 더했다.
앞서 N32는 올해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스프링 명가 헤리티지 계승 ‘N32 스프링 매트리스’ 3종, ‘N32 폼 매트리스’ 3종, ‘N32 레귤러 토퍼’ 1종 등 7개 전 제품에 침대 업계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시몬스는 N32 롯데백화점 광주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시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N32는 롯데백화점 광주점을 비롯해 본점·수원점·분당점·평촌점·안산점·전주점·창원점·광복점·강남점·영등포점·대전점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까지 총 15곳에 지점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