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보람그룹은 GS엠비즈와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각사 장점을 최대한 활용, 시장 수요에 맞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혜택들이 반영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GS엠비즈는 GS칼텍스 자회사로 차량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 운영 및 GS칼텍스 주유권 사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사업자다.
보람그룹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 계열사 보람상조를 최대한 활용할 방침이다.
보람상조는 시장조사기관에서 실시하는 최초 상기도와 각종 인지도 조사 등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실제 이 상조회사는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등을 거머쥔 바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상조가 지난 30여년 간 혁신을 추구하며 업계를 선도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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