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왕‘ 하기원 프로 후원 계약 체결한 골프버디
'스크린 골프 왕‘ 하기원 프로 후원 계약 체결한 골프버디
  • 최남일 기자
  • 승인 2022.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하기원 프로
골프존데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하기원 프로

국내 스크린 골프의 제왕 하기원 프로(40)가 골프존 계열사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골프존데카는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GOLFBUDD)'를 생산하고 있다. 

골프존데카는 지난 12일 골프존 ‘GTOUR’ 에서 6번의 우승 경력, 골프 방송, 유튜브, CF출연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하기원 프로와 1년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하기원 프로는 “이전부터 골프버디의 정확하고 빠른 거리측정기를 필드에서 사용해왔으며 앞으로도 유튜브 및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버디를 홍보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하 프로는 골프버디 앰버서더로서 향후 참가하는 대회에서 골프존데카의 거리측정기 브랜드인 ‘골프버디’ 로고가 부착된 모자를 착용한다. 골프버디의 대표적인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 2S’,  ‘aim L11’, 초소형 거리측정기 ‘GB LASER atom’ 을 비롯해 시계형 거리측정기 신제품 ‘aim W11FE’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한다. 

하 프로는 지난 2017년 KPGA에 입회한 이후 △2015-2016 골프존 GTOUR 대상 △2016-2017 GTOUR 대상을 2년 연속 차지했다. ‘2020 삼성증권 GTOUR 남자대회 3차’ 결선과 ‘2021 레노마 골프 GTOUR 남자대회 3차’ 결선에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하 프로는 GTOUR 대회에서 6번의 우승하면서 '스크린골프의 제왕'으로 이름이 알려졌다.  최근 ‘2022 AIA 바이탈리티 GTOUR 남자대회 2차’ 결선에서는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골프존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인 스크린골프존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하기원프로의 쏙쏙골프’을 운영하고 있다.  IHQ의 골프 예능프로인 ‘내 이름은 캐디’ 등에 게스트로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이사는 “골프존데카는 앞으로도 프로골퍼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 및 투어 활동에 집중하면서 골프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등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에 계열사이다. 20년간의 골프 거리측정기 관련 기술력과 자사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