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5월 분양...친환경 라이프족에 인기
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5월 분양...친환경 라이프족에 인기
  • 정연숙 기자
  • 승인 2022.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접근성 우수...고양시 택지지구 개발 및 GTX- 노선 호재 기대
공공택지지구라 분양가 상한제 적용돼 합리적 분양가 예상돼
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 @ DL이앤씨

DL이앤씨가 시공하는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에 수요자의 관심이 모이지고 있다.

DL이앤씨는 28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 지축지구 B-5블록에 시공되는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를 오는 5월에 분양한다고 밝혔다.

지하 1층~지상 28층, 3개동, 331가구 전 세대가 국민 평형인 전용 84㎡이다. 고객의 트랜드에 맞게 3가지 컨셉으로 설계됐다. 

공공택지지구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가 예상된다.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단지와 달리 분양 후 입주 기간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단지와 달리 분양 후 입주 기간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다리 하나만 건너면 서울에 도보로 진입할 수 있다.

스타필드, 이마트트레이더스, 이케아, 롯데몰, 은평성모병원 등 대형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지축지구가 위치한 덕양구는 삼송지구, 원흥지구와 3기 신도시인 창릉신도시 등 대규모 택지지구가 밀집해 있다. 고양시의 새로운 중심지이다.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반경 약 500m 내 위치해 있다. 도보로 약 10분이면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이다.  종로, 광화문 등 도심업무지구까지  30분 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파주 운정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가는 GTX-A노선의 연신내역이 2024년(예정) 개통될 예정이다. 연신내역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에 제공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e편한세상’ 브랜드파워도 기대해 볼 만하다. e편한세상은 올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10회 수상했다. 국가브랜드 4년 연속 수상 및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스타브랜드 4년 연속 수상했다. 비즈빅데이터연구소가 발표한 2021년 고객 선호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고의 주택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DL 그룹의 CI(기업 로고)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Company Branding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DL은 지난해 CI를 새롭게 개편했다. 새로운 CI 디자인은 그룹의 비전과 철학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