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美 비버리힐스 225억 저택 구입
정용진, 美 비버리힐스 225억 저택 구입
  • 이병철 기자
  • 승인 2021.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트, 억만장사 삼성 상속인이라고 정 부회장 소개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 비버리힐스에 저택을 매입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더트 홈페이지 캡처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 고급 주택가인 베벌리힐스에 위치한 고급 주택을 매입했다. 

미국 부동산 전문지 더트(Diht)는 27일(현지시간) ‘억만장자 삼성 상속인, 1920만 달러 베벌리힐스 맨션 매입’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정 부회장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고급 저택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정 부회장을 삼성그룹 창업주 이병철 회장의 손자이자 한국 최대의 소매 대기업 이마트를 경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한국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 중 한 명인 삼성 상속인 이명희 신세계 회장의 장남이라고 했다. 

비버리힐스 저택

정 부회장은 인도네시아 탄광 재벌 안 시난타가 소유했던 주택을 1920만 달러(한화 225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다.  안 시난타는 2012년에 1260만 달러(한화 147억원)에 매입했다.

2012년에 준공된 주택은 600평 규모 부지로 웅장하다. 6개 침실과 10개 욕실이 있다. 야외 라운지, 거실, 사무실, 영화관, 와인 창고, 패밀리룸, 체육관, 수영장, 스파, 사우나, 6개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지하 차고 등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