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태양의노래', 8人8色 목소리 담긴 보이스 리플렛 공개
뮤지컬 '태양의노래', 8人8色 목소리 담긴 보이스 리플렛 공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1.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봄, 관객을 설레게 할 단 하나의 로맨스 뮤지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신스웨이브)가 ‘하람’과 ‘해나’의 8인 8색 목소리가 담긴 보이스 리플렛을 공개했다.

좌측 위부터 온유, 원필, 백호, 조훈 / 영재, 강혜인, 케이, 이아진 / 사진 ⓒ ㈜신스웨이브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 보이스 리플렛은 푸르고 시원한 바다를 담은 이미지로 작품이 가지고 있는 밝고 청량한 느낌을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보이스 리플렛은 작품을 대표하는 넘버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Goodbye Days’와 함께 ‘하람’과 ‘해나’를 연기한 배우들의 8인 8색 목소리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한 장씩 넘어가는 ‘하람’과 ‘해나’의 이미지와 함께 들리는 배우들의 달콤한 대사는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개막 후 펼쳐질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1993년 홍공 영화를 시작으로 일본 영화, 소설, 드라마와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되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원작 [태양의 노래]를 새롭게 재탄생시킨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국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가수들과 핫한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가 대거 포진된 황금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부풀리고 있다. 특히,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4월 24일(토) 바로 내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사이트 메타씨어터(Meta Theater)를 통한 시츠프로브 현장 생중계를 시작으로 5월 1일(토) 개막하는 <태양의 노래> 본 공연을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온라인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하람’과 ‘해나’의 목소리를 담은 보이스 리플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2021년 5월 1일(토)부터 7월 25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사이트 애플릿을(www.metatheater.live)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