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준 작가, 공연사진전 'Drama&Documentary'… 관객 성원 힘입어 앵콜
서정준 작가, 공연사진전 'Drama&Documentary'… 관객 성원 힘입어 앵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0.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종료일 26이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앵콜 전시

 

제2회 공연사진전 'Drama & Documentary'(이하 제2회 공연사진전)가 전시를 연장한다.

‘제2회 공연사진전’을 주관한 보통현상 측은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KNOU캠퍼스타운 열린관 2층 동숭갤러리에서 진행된 '제2회 공연사진전’이 4월 12일까지 앵콜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통현상이 주관하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KNOU캠퍼스타운이 주최하는 ‘제2회 공연사진전’은 단순 기록으로 시작돼 현재는 공연예술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공연사진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다. 앵콜전시에는 총 11인(권애진, 김솔, 김용주, 박태양, 서정준, 신재환, 이지수, 임다윤, 전민규, 전진아, 최근우(이상 가나다 순))의 작가가 참여한다.

‘제2회 공연사진전’은 당초 한 달의 전시 기간을 두고 진행했으나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준 것이 자연스럽게 한국방송통신대학교 KNOU캠퍼스타운 측과 협의로 이어져 전시를 연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서정준 작가는 “별도의 홍보 없이도 공연과 공연사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관람객 덕분”이라며 “앵콜 전시 역시 공연을 관람하기 전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다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한 이슈로 떠오른 것을 반영해 연장기간 동안에는 전시 도슨트가 중단되며 기존에 진행되던 온라인 이벤트 외에 별도의 부대행사나 이벤트 역시 열리지 않는다.

한편, ‘제2회 공연사진전’ 앵콜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제2회 공연사진전’ 공식 SNS 계정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