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더CJ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골프존 '더CJ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 조나단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오는 9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 달간 ‘더 CJ컵 @ 나인브릿지 (THE CJ CUP @ NINE BRIDGES) 스크린골프대회’와 ‘CJ 비비고 풍선 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스는 골프존의 ‘클럽나인브릿지(제주)’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의 PGA투어 정규 대회인 ‘더 CJ컵 @ 나인브릿지’에 골프존이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하고, 세계적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골프존 회원 중 GTOUR 프로 등을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GLF대회 모드에서 ‘더 CJ컵 @ 나인브릿지’ 대회를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대회 코스는 골프존의 클럽나인브릿지(제주)로 실제 대회 코스 및 환경이 스크린에 정교하고 생생하게 구현됐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동반자 1인 포함 더 CJ컵 관람권,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2박 3일 호텔숙박권 등이 시상품으로 제공되며, 그 외 대회 전일 관람티켓, 골프문화상품권, 골프존이용권, 골프용품 등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더 CJ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와 함께 ‘CJ 비비고 풍선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코스인 클럽나인브릿지(제주) 코스의 6개 홀에서 출현하는 풍선을 3개 이상의 홀에서 맞추면 된다. 해당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CJ 비비고 제품, 투썸플레이스 커피교환권, 각종 골프용품 등을 증정한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골프존이 국내 최초의 PGA 정규투어 대회인 더 CJ컵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아마추어 골퍼들이 최고의 코스에서 PGA투어 프로처럼 최상의 실력을 발휘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더 CJ컵 대회 코스 환경과 똑같이 특별 제작된 3D 골프존 코스에서 실제 대회에 참여한 것 같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 CJ컵 관계자는 “지난해 대회 기간 동안 3만 5천여 명의 갤러리가 운집하는 등 성황리에 대회를 마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골프 팬들의 사랑 덕분이었다"라며 "특히 올해에는 대회 1달 전부터 골프존에서 더 CJ컵 스크린 골프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아마추어 스크린 골퍼 및 동호인의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