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의왕 더샵캐슬' 5월 분양
포스코건설 '의왕 더샵캐슬' 5월 분양
  • 어승룡
  • 승인 2018.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 ~ 지상 최고 38층, 8개 동, 전용면적 59~113㎡ 총 941가구 규모
포스코건설 ‘의왕 더샵캐슬’ 조감도
포스코건설 ‘의왕 더샵캐슬’ 조감도

포스코건설(사장 이영훈)은 롯데건설과 함께 경기도 의왕시 오전 ‘가’구역을 재건축하는 '의왕 더샵캐슬'을 5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경기 의왕시 오전동 5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의왕 더샵캐슬'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38층, 8개동, 총 941 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전용면적 59~113㎡, 328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안양 평촌에 인접해 범계·평촌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 용이

‘의왕 더샵캐슬’은 의왕시 오전동에 위치하지만, 안양 평촌 생활권에 속한다. 단지 앞 모락로와 경수대로를 이용하면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범계·평촌 지역의 대규모 상업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의왕초교, 모락중교, 모락고교 등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있으며, 평촌 학원가도 약 2km 정도의 거리에 인접해 있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건설사업 기본계획’ 고시, 광역교통망 개선 기대

지난 29일 국토부가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건설사업 기본계획’을 고시하면서 교통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12개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정류장이 단지 앞에 있어 인근 지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과천~의왕간도로가 인접해 광역 교통망도 우수하다.

'의왕 더샵캐슬'이 들어서는 오전동 일대는 약 1.2만여 가구의 도시정비 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사업이 완료되면 이 일대가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평촌 더샵 센트럴시티’와 ‘평촌 더샵 아이파크’의 연이은 분양 성공으로 지역 내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상황이다.

‘의왕 더샵캐슬’은 일대에 3번째로 공급하는 ‘더샵’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과 롯데캐슬과의 공동도급으로 더블 브랜드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뜨겁다. 견본주택은 사업지인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52번지 일원에 조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