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하이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6.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이 중국 선강퉁 시행을 기념래 오는 2017228일까지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제공 이벤트와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로 나눠 진행한다.

실시간 시세 무료제공 이벤트는 해외주식(심천/상해/홍콩)을 처음 거래하거나 월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고객에게 심천시장의 익월 시세를 실시간으로 무료 제공해준다. 기간 중 매월 1천만원 이상 거래할 시에는 최대 3개월까지 연장해서 무료 제공한다.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는 해외주식(심천/상해/홍콩)을 첫 거래하는 고객이 기간 중 1백만원 이상 거래할 시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을 지급한다.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하이투자증권으로 대체 입고 할 시에도 선착순 100명에게 금액에 따라 3~20만원권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선강퉁 오픈에 맞춰 전국 영업점에 중국주식 전문 상담직원인 하이퉁 리더를 배치해 중국주식 상담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이번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가 투자자들의 해외주식 투자의 첫걸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