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축구 게임 ‘위닝일레븐클럽매니저’, 양대마켓 '올해 베스트' 선정
레전드 축구 게임 ‘위닝일레븐클럽매니저’, 양대마켓 '올해 베스트' 선정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콩, 대만, 한국 애플 앱스토어와 독일, 일본 구글 플레이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
- 위닝일레븐 2015 게임 엔진 도입해 모바일게임 한계 뛰어넘는 게임 환경 구현
- 베스트 게임 선정 기념 게임 캐시와 5성급 선수 100%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영원한 축구 게임의 레전드‘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PES 클럽매니저)가 게임성을 인정 받아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됐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전세계적으로판매량 약 9,000만개를 기록한 ‘위닝일레븐’ 시리즈의최신작 ’위닝일레븐클럽매니저(PES CLUB MANAGER)’가 홍콩, 대만, 한국 애플앱스토어에서 ‘베스트 오브2015’에선정됐으며, 홍콩과독일그리고일본 구글 플레이에서는 ‘2015 베스트게임즈’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위닝일레븐클럽매니저’는한국어을 비롯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총 18개국어로제작되어전세계약 150여개국에서서비스를진행중이다.

이 게임은 ‘위닝일레븐2015’의게임엔진을처음으로스마트폰환경에최적화시킨타이틀로 콘솔게임을 방불케 하는 뛰어난 그래픽과 정교한 게임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풀 3D 그래픽으로전개되는축구 경기와 선수들의 모습은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유저들이드림팀을 만들어 성장시켜나가는 매니지먼트 요소가 현실감 있게 구현되었으며, 5,000명의실제 선수들을 선택해 트레이닝시키고클럽하우스를만드는 등 실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그대로 채용, 사실감을 극대화 시켰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양대 마켓에서 베스트 게임즈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접속만하면 5 PES 코인을 100% 지급하며, 게임 내 추가 PES 코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오는 28일까지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5성급 선수를 추가로 제공한다.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류 사카구치 총괄은 “애플 앱스토어와구글 플레이에서최고의게임으로선정된것을매우 영광스럽게생각한다”며 “코나미는진정한축구의재미를 PES 클럽매니저에구연하기위해앞으로도 최선을다할예정이다”고밝혔다.

‘위닝일레븐클럽매니저’는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konami.pesclubmanager)와애플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930350602)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