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i의 ‘몬스터 스트라이크’, '스트리트 파이터IV'와 콜라보
Mixi의 ‘몬스터 스트라이크’, '스트리트 파이터IV'와 콜라보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yu', ‘Chun-Li’ 등 STREET FIGHTER 주인공 전격 등장!

- 12월 3일부터 17일까지 한시적으로 ULTRA STREET FIGHTER IV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Ryu、Chun-Li가 몬스터 스트라이크내의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
- M. Bison, Sagat가 보스로 퀘스트에 등장하여 콜라보레이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함으로 오브 20개를 획득

㈜mixi(대표 히로키모리타)의 XFLAG™ STUDIO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슈팅 액션 쾌감 모바일게임 ‘몬스터 스트라이크’ 가 ㈜CAPCOM과 함께 레전드 격투게임 ‘ULTRA STREET FIGHTER IV’(스트리트 파이터IV)와 이벤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2월 3일부터 17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몬스터 스트라이크’에는 수많은 격투 게임 마니아들을 설레게 만든 ‘ULTRA STREET FIGHTER IV’의 캐릭터들이 몬스터로 등장하게 된다.

국내 유저들에게도 이미 익숙한 류, 춘리, 가일 등 인기 캐릭터 10명을 몬스터로 만나볼 수 있으며, M. Bison, Sagat가 보스로 등장하는 스테이지가 모두 12개로 구성되어 있어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Ryu, Chun-Li, Guile, E. Honda, Blanka 등이 13일까지 한시적으로 가챠 이벤트에 등장하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퀘스트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오브 5개를, 4개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오브 20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ULTRA STREET FIGHTER IV’의 배경음악, 이번 콜라보레이션만의 오리지날 효과 등에 더해 스트리트 파이터의 격투기술까지 충실히 재현되어 레전드 격투 게임의 숨막히는 긴장감을 ‘몬스터 스트라이크’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XFLAG™ STUDIO관계자는 “‘몬스터 스트라이크’는 향후에도 한국 유저들이 깜짝 놀랄만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며 “이번 ‘ULTRA STREET FIGHTER IV’와의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설페이지(http://kr.monster-strike.com/promotion/sf4/index.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