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시 여전사 매력 발산하는 브라질 출신 홍보모델 발탁, 각양각색 4종 컨셉 화보 공개
- 30일까지 페이스북 계정에서 선호하는 사진 공유한 모든 유저에게 2000드래곤 펄 증정
유럽 최대 퍼블리셔 빅포인트(대표 칼레드 힐리우이, Khaled Helioui)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액션 RPG ‘드래곤 라이즈(Dragon Rise)’ 홍보모델의 화보 4종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브라질 출신 홍보모델이 ‘드래곤 라이즈’의 이미지를 잘 살려낸 코스튬 복장과 무기를 장착,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고혹적인 드레스와, 강렬한 붉은 미니드레스, 섹시한 란제리 컨셉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볼 수 있는 화보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dragonrise.co.kr/)에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빅포인트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 계정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번호와 캐릭터명을 댓글로 단 후 링크를 통해 인증하는 모든 유저에게 2000드래곤 펄(게임 캐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투표한 사진이 1위에 선정되면 해당 사진에 투표한 참여자에게 ‘명성 높은 1위’ 캐릭터 이모티콘을 추가 제공해 유저들의 뜨거운 참여가 예상된다.
모델 투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 라이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agonris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 라이즈’는 19.9MB의 가벼운 용량의 클라이언트만 다운받으면 화끈한 액션과 지루할 틈 없이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정통 핵앤슬래쉬(Hack and Slash)방식의 액션 RPG이다.
지난 9월 30일 그랜드 오픈을 진행하며 부담스러웠던 기존의 과금 모델을 전면 개편해 RPG 유저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아이템 드랍률을 높이고 게임 밸런스를 조정, 아이템 파밍의 부담을 줄이고 재미는 극대화시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