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아웃도어 체험 이벤트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아웃도어 체험 이벤트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트낚시∙패러글라이딩∙승마까지, 네파와 함께 익스트림 아웃도어 체험하자!

-요트낚시, 패러글라이딩, 승마, 대마도 백패킹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아웃도어 경험 제공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으로 익스트림 아웃도어 체험할 수 있어
-멤버십 최우수 고객 대상 캠핑 용품 무상 제공하는 오토캠핑 체험 이벤트도 함께 전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 이벤트를 오는 12월까지 총 7회에 걸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파 아웃도어스쿨 시즌3’는 네파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요트낚시, 패러글라이딩, 승마, 대마도 백패킹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을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요트낚시 프로그램이 오는 11일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에서 진행되며, 현재 네파 미디어센터(www.nepa.co.kr/Outdoorschool2)를 통해 18일 충북 단양 패러마을에서 진행될 패러글라이딩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참가자격은 네파 멤버십 고객이며, 네파 미디어센터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신청 기간은 11일까지며, 발표는 12일이다.

또한, 네파는 네파 멤버십 최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토캠핑 체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단양 반딧불 자연 캠핑장에서 진행되며, 텐트와 침낭, 버너 등 네파의 캠핑용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응모 및 이용기간은 오는 11월 15일까지며, 네파 미디어센터(www.nepa.co.kr/camping2) 및 전국 네파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통해 네파만의 자유로움과 아웃도어 활동의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네파와 함께 역동적이고 활력 넘치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자유로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