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판타지 액션 RPG ‘드래곤 라이즈’, 30일 그랜드 오픈!
정통 판타지 액션 RPG ‘드래곤 라이즈’, 30일 그랜드 오픈!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세계 3천만명이 즐기는 대작, RPG 본연의 재미인 육성과 경쟁심 자극해 높은 몰입도 제공
- 이전과 달라진 운영정책과 개선된 시스템, 원활한 서비스 위해 빅포인트 직접 서비스 결정
-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과거 ‘드라켄상’ 직업 입력하면 7만원 상당 아이템 획득
 
정통 판타지 액션 RPG ‘드래곤 라이즈’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2년만에 국내 유저들을 찾아간다.

유럽 최대 퍼블리셔 빅포인트(대표 칼레드 힐리우이, Khaled Helioui)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액션 RPG ‘드래곤 라이즈(Dragon Rise)’의 그랜드 오픈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래곤 라이즈’는 지난 2013년 9월 한게임에서 ‘드라켄상’이라는 타이틀로 서비스된 이후 약 2년만에 보다 안정적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빅포인트가 직접 서비스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전세계 3천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핵&슬래시 방식의 액션 RPG로 19.9MB의 클라이언트만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빠른 시간 내에 화끈한 액션과 디아블로를 연상시키는 아이템 파밍, 긴장감 넘치는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1:1 대전, 3:3 팀대결, 5:5 깃발 뺏기 모드 등 다양한 PvP 모드가 마련되어 있어 액션 RPG 본연의 재미인 ‘경쟁심’을 자극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기존의 과금 모델을 전면 개편하여 과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였다. 실제 추가 인벤토리, 마을귀환, 아이템 확인 비용 등이 무료로 전환 되었고 각종 소모성 아이템 가격이 최대 80% 낮아진 가격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몬스터의 공격력과 체력을 조정하고, 아이템 드랍률을 상향 조정했으며,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위해 5만 줄에 달하는 한글화를 교정하는 등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유저는 물론 예전 한게임 시절 ‘드라켄상’을 즐겼던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신규 유저 대상으로 진행되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1월 10일까지 ‘드래곤 라이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신규 유저 환영 아이템 쿠폰이 100%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신규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투자로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드라켄상’ 유저들을 위해 진행되는 ‘누가 이 게임을 모르시나요~’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11월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게임 시절 ‘드라켄상’을 즐겼던 직업만 입력하면 7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100%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내 맘에 쏙 드는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드래곤 라이즈’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모델 화보 이미지 4개 중 ‘공유하기’ 횟수가 가장 많은 포스팅을 공유한 유저 전체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는 드래곤 라이즈 홈페이지(www.dragonrise.co.kr)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agonrisekr)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빅포인트 코리아의 오영훈 대표는 “한게임 시절 아쉬웠던 운영과 유저 피드백 수용을 위해 빅포인트 코리아를 설립해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