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기능성 스포츠웨어 ‘테크핏’새 모델 공개
아디다스, 기능성 스포츠웨어 ‘테크핏’새 모델 공개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재된 파워를 깨워라!”

-운동 시 잠재된 파워를 깨워주는기능성 스포츠웨어 ‘테크핏’
- 미식축구 아마추어 선수들의 열정과 패기가 생생히 느껴지는 캠페인 영상 공개

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www.adidas.com)는 압박소재를 사용해 근육의 떨림을 감소시켜 운동에너지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전달시켜주는 최첨단 기능성 스포츠웨어테크핏(TechFit)의 2015 FW 새로운모델을공개했다.

운동을하면근육이흔들리고그과정에서에너지가소비되게되는데테크핏과같은기능성스포츠웨어를착용하면신체에최적의압력을가해근육의떨림을줄이고불필요한에너지소비를막아지구력을증가시킬수있다.

기능성스포츠웨어인테크핏은그기능에따라테크핏베이스, 테크핏쿨, 테크핏칠, 테크핏파워 4종류로출시되며격한스포츠에서부터가벼운트레이닝에이르기까지운동의종류와제품의기능에맞춰선택가능하다.

‘테크핏베이스’는체형에맞는가벼운핏으로운동시쾌적하고편안한움직임을제공하며‘테크핏쿨’은부드러운압박과 360도통풍기능으로운동내내몸상태를시원하게유지해준다. ‘테크핏칠’은쿨링효과및통풍성을극대화시켜열과습기를빠르게조절해주고,선수개개인의체형에밀착해근육을지지하여파워를향상시키고운동자세를서포트해주는파워웹밴드가적용된‘테크핏파워’는고강도의운동을하는선수들에게적합한모델이다.

테크핏과함께공개되는영상은‘잠재된파워를깨워라’슬로건에맞춰라이벌인 Y대(YONSEI EAGLES)와K대(KOREA TIGERS)의미식축구팀이등장해서로의자존심을건들이는메시지를보내는등숙명의라이벌로서특별한대결을펼치게되는재미있는모습을생생하게담아냈다.혈기왕성한선수들의패기와열정을테크핏을통해승리로이끌어준다는내용을담고있는이번영상은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0H4wZfVDDFM) 를통해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