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8월 27일 그랜드 오픈!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8월 27일 그랜드 오픈!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오픈 기념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 개최!

- 신규 유저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장 지원 위해 게임캐쉬, 문화상품권 지급
- ‘디스트로이 건담’ 최고 점수로 공략한 1~3위 팀에게 럭셔리한 실물 경품 제공
- 페이스북 ‘좋아요’만 해도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이 내 품안에..

한층 진화한 액션성으로 무장한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이 그랜드 오픈을 시작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그랜드 오픈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역대 최대 규모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돕고자 그랜드 오픈 이후 최초 게임 접속 시 ▲오퍼레이터A ▲중형 지속 포션 ▲부활 포션 ▲메가폰 ▲럭키 쿠폰 등이 담긴 스타터팩을 신규 유저 전원 에게 지급한다.

또한 10레벨까지 달성하면 1,000 캐쉬,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 10~25레벨까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MS업킷 ▲유니온 플래그 커스텀 ▲자쿠II(화이트 오거)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과 유닛들을 제공해 신규 유저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한다.

여기에 27일부터 9월 14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르면 300TS를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건담 프라모델인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을 5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지하철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300TS를 지급, 매주 공략 게시판에 올린 공략글이 베스트 게시물로 선정된 3명에게는 500TS를 추가로 선물한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최고수를 위한 푸짐한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9월 3일부터 2주 동안 매주 ‘디스트로이 건담’을 최고 점수로 공략한 1~3위 팀에게 소니 MDR-1DAC’ 헤드폰과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체리 키보드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 27일부터 9월 9일까지 VIP 등급 달성 유저 전원에게 럭키쿠폰 250장, 강화확률 보조제 10개와 추첨을 통해 샘소나이트 크로스백과 백팩을 추가로 제공하며, 캐쉬 아이템을 3000원 이상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는 300TS를 지급한다.

한편 이번 그랜드 오픈에는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즐길거리를 대폭 추가했다.

최고 레벨이 25에서 35로 확장되며, 특히 유저들이 애타게 기다렸던 ‘디스트로이 건담’이 에피소드3의 최종 미션에서 등장하여 건담 팬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에 공개되지 않았던 ‘건담 큐리오스’, ‘건담 듀나메스’, ‘건담 바체’ 등 인기 유닛들이 그랜드 오픈에 추가되었으며, 전투 시스템도 박진감 넘치게 대폭 개선되었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그랜드 오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