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와 함께하는‘락재테크’ 세미나 실시
KB국민은행, KB와 함께하는‘락재테크’ 세미나 실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 www.kbstar.com)25,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대학생 100여명을 초청해‘KB와 함께하는 락()재테크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자산관리 세미나에서는 대학생 등 예비 사회초년생이 다소 어려워할 수 있는 재테크 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자산관리의 첫걸음을 소개한다.

이번 ‘KB와 함께하는 락()재테크세미나는 방문자수 696만명의 파워 블로거 요니나, KB국민은행 WM컨설팅부에 근무하는 이소리 대리, 대학생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구글 코리아 김태원 팀장의 세가지 테마 강연이 펼쳐지며, KB국민은행 거래고객의 자녀 또는 KB국민은행을 거래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KB국민은행을 거래하는 WM고객의 2세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KB 커리어 코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된다. 또한 ‘KB 커리어 코칭 프로그램은 지난 5월 취업을 준비 중인 자녀 세대 고객을 대상으로‘KB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최했고, 지난 8월 초에는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KB 리더십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현재의 고객인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미래의 고객인 2세 고객에게도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