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칸예 웨스트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칸예 웨스트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ezy Boost 350’ 올블랙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 지난 6월 출시된 칸예 웨스트와 아디다스의 협업 작품 ‘이지부스트 350’의 새로운 올블랙 버전
- 8월 22일 전세계 주요 아디다스 매장과 선별된 된 멀티샵에서 한정 수량 판매 예정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지난 6월 처음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의 올블랙 버전을 오는 22일(토) 전세계 동시 발매 한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컬러로 새롭게 공개된 ‘이지부스트 350’은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첨단 기술력을 연구, 개발해 제품에 접목 시키려 노력하는 아디다스의 열정과 어우러져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지부스트 350’은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 (Primeknit) 소재를 사용, 또 하나의 피부처럼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컬러에 맞춰 블랙으로 아웃솔에 적용되어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이지부스트 350’ 올블랙은 오는 22일(토)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홍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광주 충장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동성로점 그리고 선별된 멀티샵 카시나 647 압구정/홍대, 비이커 청담/한남스토어, 10꼬르소 꼬모, 분더샵 청담, KOON 해운대점, 쿤 위드 어 뷰 신사점 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