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참가 신청 프로모션 진행!
아디다스,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참가 신청 프로모션 진행!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너들의 에너지를 압도하라!

- 한강 마라톤의 새로운 이름인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개최 앞서 참가 신청 프로모션 개최
-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터닝을 제공하는 부스트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참가 티켓 선착순 제공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11월 8일(일) 여의동 공원을 출발하여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까지 이르는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의 개최를 알리고, 12일(수)부터 참가 신청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1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이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된 이번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은 하프코스, 15km코스, 10km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진행되며,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대회 장소를 미사리 일대에서 여의도로 옮기고, 개최 날짜도 가을 날씨가 완연한 11월로 옮겨 서울 도심 속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과 강 바람을 맞으며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대회 접수 전, 8월 12일(수)부터는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차별된 러닝 에너지를 제공하는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를 비롯, 지정된 부스트 러닝화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대회 무료 참가권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지정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부스트 제품을 구매한 뒤 안내문자에 따라 아디클럽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2만여 명의 러너들의 가슴을 뛰게할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와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런 서울 공식 사이트(www.mirunseoul.co.kr) 및 아디다스 러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didasRunn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 대회 MBC+와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고 아디다스가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며 공식 참가 접수는 오는 9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매장접수를, 16일(수) 오전 10시 부터는 온라인 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