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범, ‘옴므파탈’ 변신...흑백화보 화제
배우 김범, ‘옴므파탈’ 변신...흑백화보 화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범이 신비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 7월호 속 김범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화보 속 김범은 시크한 옴므프탈로 변신했다. 특유의 샤프한 얼굴선과 깊은 눈빛으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냈다는 후문. 최근 진행된 화보 현장에서 김범은 화사한 미소로 스태프들을 챙기다가도 카메라 앞에서면 곧바로 몰입해 주위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도 공개됐다. 김범은 극중 연인을 잃은 트라우마를 가진 형사를 표현하기 위해 혹독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체중을 14kg 감량했음을 밝혔다.

김범은 날은 뜨겁지만 제 마음에서 속 시원한 여름으로 기억하고 싶다하고 싶었던 연기를 미련 없이, 후회 없이 끝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피곤해도 다시 촬영장으로 가고 싶다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이번 김범의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홈페이지(www.thesingl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김범은 tvN 도심액션스릴러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에서 사랑하는 연인의 죽음으로 인간병기가 된 남자 차건우로 등장한다. 비주얼부터 짜릿한 액션까지 선보이는 등 변신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