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빙벽의 왕은 누구?"
"올해 빙벽의 왕은 누구?"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투어를 마운틴TV에서 단독 중계한다.

6차에 걸친 대회결과로 종합우승을 가리는 월드컵 투어는 첫 대회인 미국 보즈맨을 시작으로 2차 대한민국 청송, 3차 스위스 사스페, 4차 이탈리아 라벤스테인, 5차 프랑스 샹파니, 6차 러시아 키로브 대회 순서로 개최된다.

지난 12월 미국 보즈맨에서 열린 대회에서 우리나라 박희용 선수(노스페이스클라이밍팀)와 신윤선 선수(노스페이스클라이밍팀)는 러시아 선수들에 이어 2위에 올랐다. 또한 지난주인 3,4일 개최된 ‘2015 노스페이스컵 청송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선수권대회난이도 부문에서 두 선수가 나란히 1위를 차지해 이번 주 ’2015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대회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로 누가 러시아 선수들의 독주를 막는가와 박희용 선수의 세계 랭킹 1위 등극 여부를 꼽고 있다.

국내 유일의 산 전문채널인 마운틴TV는 대회 당일인 10, 11일 인터넷으로(www.mountaintv.co.kr/climbinglive) 실시간 현장 생중계를 한다. <마운틴 중계석> 프로그램을 통해 115() 오후3시 남자부 경기, 17() 오후3시에는 여자부 경기가 단독 중계된다. 동시에 네이버 스포츠 생중계로도 시청 가능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 클라이밍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마운틴TVSK Btv(ch 261), LG U+ tv(ch 69), olleh KT(ch 117) 에서 볼 수 있다. 전국 지역케이블 채널번호는 마운틴TV 홈페이지(www.mountain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