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들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뮤지컬 배우들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대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김양선)가 공연관객 저변확대를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드림스테이지>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인터파크의 <찾아가는 드림스테이지>는 작품과 배우를 공연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배우들(또는 크리에이티브 포함 공연팀)이 직접 관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고 공연의 감동과 재미를 나누는 행사다. 이 행사는 기존의 배우 팬과 공연 관람객뿐만 아니라 공연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다양한 사람들에게도 찾아가 공연의 즐거움을 나누고 장기적으로는 공연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관객 저변확대에 이바지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이번 <찾아가는 드림스테이지>는 뮤지컬 <라카지> 팀과 함께 송년 댄스파티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뮤지컬 <라카지>는 토니어워즈 작품상 3회 수상의 탄탄한 작품성을 지닌 화제작으로 전세계 보편적인 감동을 주는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작품. 특히 현란한 군무와 쇼맨십이 볼거리다. 그간 <미스터쇼>, <아이다>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여 개성과 끼를 보여준 뮤지컬배우 김호영과 라카지걸을 연기하는 댄서들이 <찾아가는 드림스테이지>를 통해 직접 현장을 찾아가 노래와 군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찾아가는 드림스테이지> 참여방법은 인터파크 공연포털사이트인 플레이디비(www.playdb.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공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연팀과 함께 댄스 타임을 갖고픈 댄스 동호회나 단체는 당첨 확률이 높다. 공연팀에 따라 매번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되며, 찾아가는 대상도 제한이 없다.

한편, <찾아가는 드림스테이지> 첫 회는 뮤지컬 <그날들>의 김승대, 강태을, 정순원 배우들이 연세대 뮤지컬 동호회 로뎀스 학생들을 찾아갔다. 연세대 강의실에서 이루어진 이날 <찾아가는 드림스테이지>는 뮤지컬 배우가 꿈인 대학생들에 대한 멘토링과 배우들과 대학생들의 열정적인 공연 무대를 나누며 상호간의 뜨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인터파크 플레이디비파트의 황선아과장은, “학교와 병원, 기업의 고객센터, 학원, 다양한 동호회 등 단 한번 진행했을 뿐인데도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 좋은 작품을 선별하여 여러 직군과 연령대,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찾아가 공연의 감동을 전하며 관객층 확산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