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도심 속 '스노우보드 파티'
아디다스, 도심 속 '스노우보드 파티'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찔한 점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스노우보더 정유림 선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2014년 FW시즌 새롭게 런칭한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라인을 기념해 11월 8일(토) 압구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장의 백야드에는 ‘도심 속의 슬로프’라는 컨셉으로 아직 겨울이 채 오지 않은 서울 도심 한가운데 마치 하얀 눈이 뿌려진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는 스키점프대가 설치된 스노우보드 파크가 완성됐다. 국내 유명 스노우보드 선수들이 행사장을 찾아 하얀 설원에서 펼쳐지는 듯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일반 소비자들은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제품은 물론 스노우보드 파크를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가졌으며 DJ가 선사하는 신나는 음악들로 꾸며진 애프터 파티와 휘닉스파크 시즌권이 주어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진행됐다.

한편, 새롭게 런칭한 아디다스의 스노우보딩 라인은 부스트, ZX 500, 삼바 등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담긴 스노우보드 부츠와 함께 고어텍스 기술력이 적용된 스노우보드 자켓,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라이딩 셔츠, 후디는 물론 고글까지 모두 갖춰진 라인으로 스노우보더들이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아디다스만의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