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실전투자 ‘고수' 매매내역 공개
대신증권, 실전투자 ‘고수' 매매내역 공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은 실전 투자대회인 '2014 대신 불스(Bulls) 투자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는 참가자들의 매매 내역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 리그별 상위 10명의 거래종목, 단가, 보유종목 등 상세한 매매 데이터가 10분 늦게 투자자들에게 공개된다.

각 리그에 참가한 투자자들의 거래량·수익금 상위종목도 제공하며, 각 리그별 자주 거래되는 종목과 수익률이 높은 종목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회 1억 리그에서는 필명 '독고탁'으로 알려진 참가자가 55.49%(22일 기준)로 가장 높은 수익률을 올렸다. 3천 리그에서는 필명 '삼정자'가 51.11%, 5백 리그에서는 필명 '라벤더'가 120.12%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3일 시작해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다음달 21일까지 추가 참가가 가능하며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계좌개설을 한 후 영업점,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대회 시작 9일차 이지만, 각 리그 상위 10명은 모두 20%에 달하는 수익률을 올린 고수들인 만큼 이번 매매데이터 제공 서비스는 주식 초보자나 투자대기중인 투자자들에게 좋은 참고자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