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이번 추석에는 스타일을 선물하세요”
금강제화, “이번 추석에는 스타일을 선물하세요”
  • 한국증권신문
  • 승인 2014.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의류 등 다양한 제품 추천
만족 높은 실속형 선물로는 금강상품권이 제격

올해 추석은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인 만큼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하지만 고마운 분들께 전할 추석 선물을 고르는 일은 까다롭기 마련이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금강제화가 추석 명절에 주고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만한 선물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실용적이고 편리한 선물은 역시 상품권이다. 연령대나 취향에 따른 걱정 없이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키는 금강상품권은 매년 명절이면 어김없이 손 꼽히는 인기 선물이다. 금강상품권으로는 구두, 캐쥬얼화 등 신발 뿐 아니라 핸드백, 액세서리, 골프 의류, 아웃도어 의류, 신사복 등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금강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이 꾸준히 늘고 있어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금강상품권은 5, 7, 10, 15, 20, 30, 50만원으로 다양한 권종으로 구비되어 있으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왼쪽),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오른쪽)>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서는 다양한 추석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리갈,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가 있다. 신발 외피에는 고급 소가죽을 사용하고 내피와 펀칭 처리된 바닥창에는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이 유지될 뿐 아니라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 남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헤리티지 블랙(왼쪽), 헤리티지 세븐(가운데), 헤리티지 리갈(오른쪽)>

또한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클래식 슈즈의 대명사 헤리티지가 제격이다. 최고급 송아지 가죽과 굿이어웰트 등 최상위 제법으로 제작해 착화감이 뛰어나고 윙팁, 스트레이트 팁, 몽크 스트랩, 페니로퍼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받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선물하는데 좋다.

여성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브루노말리의14 F/W 시즌 신상품 팬시O’ 핸드백이 있다. 최상급 가죽 위에 가방 장인의 기술력으로 실감나게 표현된 와일드 텍스쳐가 절제된 디자인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우아한 매력을 발산한다.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볼로냐’, ‘메탈릭 볼로냐’, ‘리얼 스네이크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브루노말리 팬시O>

<엠보 스티치 웨지힐>

펌프스에 웨지힐을 접목한 브루노말리의 엠보 스티치 웨지힐도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웨지 부분에 볼륨감 있는 엠보 가죽과 스티치를 적용해 우아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는 남성 정장화의 대명사로 불리는 리갈에 캐쥬얼 감성을 더한 리갈 101V’과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의 레노마 트렌디 스니커즈, . 장년층에게는 물 한잔보다 가벼운 148g무게와 안정적인 착화감을 주는 초경량 컴포트화 랜드로바 네이처가 좋다.

<리갈101V>

<레노마 트렌디 스니커즈>

<랜드로바 네이쳐>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서는 비제바노신사복과 ‘PGA Tour’ 의류 등도 만날 수 있다.

이태리 수입 원단을 사용해 오더메이드를 거쳐 만들어지는 비제바노 신사복은 캐시 클리어 컷(원단표면을 캐시미어처럼 윤기있게 처리) 작업을 통해 디테일이 살아있을 뿐 아니라 최고급 신사복으로서의 품격이 느껴진다.

<비제바노 신사복>

PGA Tour 프리미엄 다운 퀼팅 조끼

또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출시된 ‘PGA Tour 프리미엄 다운 퀼팅 조끼는 프리미엄 화이트 덕다운을 사용(110g)하여 보온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조끼 상하의 독특한 퀼팅과 슬림한 핏팅으로 세련됨이 느껴진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장기불황으로 인해 추석에도 부담 없는 가격대에 실속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과 상품권이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받는 사람의 품위를 고려한 금강제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 깊은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