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K'와 '댄싱9'의 섬머파티
'스페셜K'와 '댄싱9'의 섬머파티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로그가 7월 12일(토), ‘스페셜K와 댄싱9이 함께 하는 섬머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엠넷의 인기 프로그램인 댄싱9과 처음 공동으로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로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뮤트에서 사전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300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파티 참가자들은 이번 파티 드레스 코드인 스페셜K 컬러 레드로 포인트를 준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자리를 빛냈다.

유명 DJ의 디제잉 퍼포먼스는 물론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손담비가 현장을 찾아 자신만의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비결을 공유하는 시간과 함께 스페셜K의 짐볼, 줄넘기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중인 댄싱 9 시즌1의 하휘동, 이루다를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시즌 1 출연진들이 참석해 지난 해 방송 후 화제가 되었던 특별한 무대를 재연하는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프로그램들로 클럽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개그맨 변기수 씨가 MC를 맡아 능숙하고 화려한 진행 솜씨를 뽐내며 열기를 더했다.

파티 현장에는 스페셜K 4가지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완성된 샐러드, 크런치바 등의 핑거푸드를 레시피 카드와 함께 제공하였고 입장 시 클럽 입장권 대신 제공한 만보기 수를 확인, 파티를 가장 신나게 즐긴 참가자에게 호텔 숙박권, 수영복 교환권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건강하고 즐거운 몸매 관리를 원하는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켈로그 스페셜K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이 신나는 댄스 파티를 마음껏 즐기고 더 건강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스페셜K 섬머파티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방법으로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