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FP그룹, 국내 전체 보험상품 비교분석 서비스 개시
한국FP그룹, 국내 전체 보험상품 비교분석 서비스 개시
  • 손부호 기자
  • 승인 2014.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보유한 종합자산관리 전문기업인 한국FP그룹은 국내 전체 보험사의 상품을 대상으로 보험 전문 비교분석 서비스를 개시했다.

평소에 궁금했지만 문의할 곳이 마땅치 않거나, 객관적인 비교분석 설명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보험상품의 장/단점, 보상범위, 중복가입, 보상금액 부족분 등의 문제점을 찾아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준다.

국내 많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평균 4~5개의 보험상품에 가입해 있다. 하지만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보상을 받을 때면 해당 특약이 빠져있어 보상금액이 부족하거나, 생각했던 것과 다른 상품에 가입해 있어 실생활에 도움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특히 중장기 투자를 위해 변액보험에 가입한 경우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의 기능, 장기적인 수익에 도움이 되는 펀드설정 방법과 전략을 모르는 경우가 있어 목표자금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보험 비교분석 서비스의 활용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FP그룹 박영세 대표이사는 이번 보험 비교분석 서비스를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보험상품을 고객들이 제대로 알고, 꼭 필요한 보험상품의 기능을 십분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했다.

한국FP그룹은 현재 10만건의 금융상담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성향분석, 포트폴리오 구성, 교육자금전략, 보장자산전략, 장기투자분석, 노후자금전략을 위한 재테크/재무설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보험상품 비교분석 서비스는 www.finance119.com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