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해외 ETF 붐업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 해외 ETF 붐업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2.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가 해외 ETF를 매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한 달 동안 ‘Global ETF Chance’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28일까지 해외ETF(미국, 유럽, 중국, 홍콩 등)를 500만원 이상 또는 1주문 이상(미국 ETF 한) 매수한 고객에게 환율헤지 기능이 있는 KOSEF 미국달러선물인버스 ETF(코드번호 139660,우리자산운용)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ETF는 최대 10주까지 지급된다.

현재 미국시장엔 S&P500 지수를 추종하는 ETF인 SPY를 비롯해 약 1400개의 ETF가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이를 통해 국가별 지수, 섹터, 상품, 채권, 통화 등에 투자할 수 있으며, 역방향, 2~3배 레버리지 상품들도 제공 중이다. 이에 따라 해외 ETF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수연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 부장은 “최근, 글로벌 매크로 시장의 트렌드를 지켜보며 ETF를 통해 빠르게 대응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며 해외 ETF시장을 긍정적으로 전망했다.

신한금융투자는 현재 미국, 중국, 홍콩 등 시장에 온라인거래 해외주식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ADR(미국주식 예탁증서)을 통해서는 42개국까지 투자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및 해외주식전담팀(02-3772-25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